마음에 둔 여성 있는데 부모님 반대로 고민

권종남(남, 1984년 4월 18일, 오시생)

(문) 현재 전문의과정을 마치고 박사과정인데 잘 마칠 수 있을지요. 그리고 1986년 3월 진시생인 여성을 마음에 두고 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많은 고민하고 있습니다.

(답) 귀하는 적선지운이라 의학의 선택은 아주 잘 하였으며 천직이며 최고의 성공에 이르게 됩니다. 박사과정 역시 무난하긴 하나 다소 늦추어져 내년에 완성 짓게 됩니다. 귀하는 지금까지 자신이 타고 난 운의 조건대로 잘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종 성공길목까지 이어져 아주 만족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혼문제에 있어서 액운과 운이 다소 지체되어 급하게 서두르면 절대 안 되며 지금 상대 여성은 인연이 아닙니다. 지금 마음에 둔 상대 여성을 선택할 경우 귀하의 기가 꺽여 건강이 무너지고 결국 헤어지게 되니 하루속히 정리하세요. 귀하의 인연은 뱀띠의 여성이며 내년 7월 이후에 만나게 됩니다. 단, 10월생은 피하세요.

재혼한 남편이 의처증과 주벽 심해 고통스러워

최수연(여, 1976년 11월 4일, 신시생)

(문) 저는 초혼에 실패하고 1975년 3월 25일 인시생과 재혼을 하였으나 심한 의처증과 주벽으로 다시 수렁에 빠져 시달리고 있습니다. 남편 복이 없는 것인지 답답합니다.

(답) 지금 부인은 성격적으로는 평범한 여성이나 타고난 운명이 아주 세고 강하여 비바람과 같은 악재를 자주 만나고 불행한 사연들을 많이 남기게 됩니다. 특히 이성 관계에 있어서는 계속 악운과 부딪쳐서 만남과 헤어짐이 반복되게 됩니다. 지금의 상대분은 의처증과 주벽뿐 아니라 신변에 대한 위험까지 있어서 항상 위기촉발이 문제로 아무런 미련 없이 빨리 벗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 분 역시 전처와 실패하여 부인과 서로 입장은 비슷하나 각자 운명이 가는 길은 전혀 다릅니다. 부인은 당분간 남자관계를 일체 끊고 장사에만 몰두하세요. 2020년에 범띠나 연하인 말띠와 인연이 되어 더 이상의 불행은 없게 됩니다. 부인이 성공하는 길은 유통업입니다. 사업에 전념하여 불행을 막으세요.



주간한국